본문 바로가기

맛집

에그드랍(Egg Drop) 베이컨더블치즈, 베이컨 딥 치즈 번 내돈내산 후기

에그드랍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실정도로 유명한 토스트 프랜차이즈이죠 !

저도 이름은 익숙하게 많이 들어봤지만 집 주변에 가게없다보니.. 가보지 못했답니다

그래서 이제서야 ! 리뷰를 작성할 수 있게 되었어요 !

제가 주문한건 베이컨더블치즈, 베이컨 딥 치즈 번 그리고 라떼 입니다

 

에그드랍 베이컨더블치즈(왼쪽), 베이컨 딥 치즈 번(가운데), 라떼(오른쪽)

가게 앞의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고 매장안에서 기다리다가 받았습니다

저는 커피는 잘 안먹는데 왠지 세트로 있어서 그냥 같이 시켰어요 ㅎㅎ

첫 인상은 보기만 해도 든든해 보였어요 !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적절할듯 !

 

내용물 상세 사진

방금 조리해서 나와서 솔직히 매우 뜨거웠어요 ㅎ..ㅎ

한입 베어물다가 놀라서 아주 조금만 먹게 됐네요

(원래 저 한입이 아닌데 !)

베이컨더블치즈의 구성은 베이컨과 치즈 그리고 가장 중요한 에그스크램블이고 야채는 따로 없었어요

베이컨 딥 치즈 번도 비슷한 구성의 맛인데 빵의 차이로 뭔가 햄버거같은 느낌이 강했네요

천천히 뜨거움을 감내하고 시식해본 결과

 

소스의 달달함과 베이컨의 짭조름함 그리고 에그스크램블의 폭신한 식감

그리고 바삭하고 고소한 식빵 

맛있는걸 먹으면 나오는 행복의 미소가 저절로 나왔답니다

 

내돈내산 리뷰임을 증명하는 영수증

개인적인 견해로는 베이컨더블치즈 구성에 약간 아쉬움이 있다고 생각했어요

위쪽에 베이컨과 치즈가 몰려 있고 아래쪽으로 갈수록 소스랑 계란만 있어서

포만감을 느끼기엔 좋지만 첫 맛의 감동이 이어지질 못하더라구요

혹시나 했는데 베이컨 딥 치즈 번도 같은 평이었구요 

마지막엔 달달한 소스와 버무려진 식빵이..☆

 

그렇지만 새로운 경험을 하는건 늘 중요하고

폭신한 에그스크램블은 에그드랍에서 맛볼 수 있는 메리트이기에

다른 메뉴도 기회가 된다면 또 먹어볼 생각이에요

 

총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