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or 디저트

배스킨라빈스31 이달의 맛 판타스틱 트롤 내돈내산 후기 2020년 5월 이달의 맛

배스킨라빈스31에서는 매 월 '이달의 맛'으로 새로운 제품이 나오는 거로 알고있는데요

2020년 5월 이달의 맛은 판타스틱 트롤 입니다!

애니메이션 영화 트롤: 월드투어 상영과 함께 베스킨라빈스31랑 콜라보를 해서 출시한 맛이라고 하네요~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케익 진열한 곳에도 트롤 케릭터들로 포장된 케익들이 많았어요!

하지만 오늘 제가 리뷰할 것은 정해져있기 때문에 바로 주문과 함께 첫 사진을 올립니다!

 

판타스틱 트롤(+ 아이스 바나나킥)

원래는 배스킨라빈스31 5월 이달의 맛인 판타스틱 트롤만 리뷰를 하려했으나..

지난달까진 코로나가 심각해서 집에 콕 박혀있느라 4월 이달의 맛을 맛보지 못했어요

그래서 지난달 이달의 맛인 아이스 바나나킥도 같이 주문했답니다 

 

내돈내산 리뷰임을 증명하는 영수증

2가지 종류의 맛을 주문하기위해 더블레귤러컵으로 주문했습니다

판타스틱 트롤은 체리 아이스크림 + 키위 샤베트 맛으로 구성 되어있다고 하네요

색깔부터가 알록달록 그래보이죠?

아이스 바나나킥은 흔히 아시는 바나나킥 맛이에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저는 체리쥬빌레를 좋아하지만 이름이 같은 체리라고해도 이건 제 취향에 맞지 않는 맛이었어요

키위 샤베트가 원래 소다 맛? 인지 몰라도 저는 그렇게 느꼈고

사실 아이스크림이나 샤베트의 맛은 그렇다치는데 안에 박혀있는 케릭터 젤리의 맛이랑 식감이 뚝뚝 끊기는데 잘리고 나서 이빨에 자꾸 들러붙는 것이 말랑 쫀득을 생각하던 제 생각과는 좀 달랐어요 ㅜㅜ

 

물론 그래도 남기지 않고 다먹었습니다! 음식을 남길순 없죠

 

아이스 바나나킥 과자

이건 아이스 바나나킥 안에 박혀있는 과자인데요

우리가 흔하게 아는 바나나킥의 모양이죠? 그래서 눅눅한 바나나킥을 생각했는데 

전혀 눅눅함이 없이 바삭바삭한 과자였어요! 아이스크림은 물론 바나나 맛이었고요

 

판타스틱 트롤 젤리

골라내기 힘들었는데 사실 트롤 케릭터 모양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사이좋게 나란히 붙어있어서 서로 다른 맛이지만 먹어봤는데

파란색의 젤리 맛이 빨간색 젤리보다 맛이 더 강한거같았어요

(앞서 얘기한 식감때문에 얼른 삼켰지만요 ㅎ.ㅎ)

 

제 개인적 경험과 견해이니 사람마다 다르게 느낄수 있겠죠!

특별한 맛이긴 했지만 제 입맛엔 엄청 맛있다! 는 아니었어요

이달의 맛이니 한번쯤 맛 보는거도 괜찮을거같아요

 

총평 3.0